당신이 몰랐던 사실

반응형

1,000일 동안, 하이트 진로 <테라>

 

하이트진로의 맥주 <테라>출시 3년을 맞았다고 하네요. 청정라거로 홍보한지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이것마저 세월이 빠르군요.

 

테라는 출시 1,000일 만에 23억 병을 넘게 판매된 것으로 집계되었습니다. 정확히는 23억 6000만 병 판매를 돌파했고 맥주 브랜드 중 대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는 1초당 27.3병(330ml)을 판매한 기록이고 그만큼 인기가 있다는 증거입니다.

 

청정라거-테라-판매량
청정라거 테라 (출처 : 하이트진로 홈페이지)

 

역대 맥주 브랜드 중 가장 빠른 속도로 출고 기록을 세웠다고 하네요. 저도 여러 맥주를 마시지만 가장 많이 마신 게 테라인 것 같아요.ㅎㅎ 요즘은 배달음식 시키고 서비스로 주는 맥주도 테라가 많더라고요. 

 

공유는 이제 이 제품의 변하지 않는 전속모델의 느낌입니다.

 

청정라거-테라-판매량
테라 제품 정보 (출처 : 하이트진로 홈페이지)

 

알코올이 4.6%이고 탄산이 오래 지속되는 게 특징이에요. 먹어보면 다른 제품들보다 탄산이 덜 빠지는 느낌이 듭니다. 저는 맥주를 천천히 마시는 편이라..

 

청정라거-테라-판매량
[테라 X 스마일리] 콜라보 (출처 :  하이트진로 홈페이지)


[테라 X 스마일리] 같은 기획상품 출시도 좋은 것 같아요. 다른 곳처럼 콜라보 해서 굿즈도 많이 내줬으면 하네요. 배럴과의 콜라보로 보냉 백도 내준걸로 아는데 갖고 싶더라고요. 요즘 사람들이 캠핑을 많이 가니 캠핑 관련 굿즈가 많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요즘 집에서 마시거나 혼술 하는 분들도 많아서 맥주 판매량은 계속 유지될 것으로 보입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출시 4년 차인 22년에는 더욱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소비자 접점 활동을 통해 시장 지배력을 더욱 확고히 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요즘은 친환경 패키지도 신경 써야 되니 낭비를 줄이고 자원절약에도 앞장서는 기업이 됐으면 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